[DirectX11] 2D 원 그리기
by 브이담곰
사각형, 삼각형, 등등 을 그리려면 InitGraphic() 함수를 여러개 생성해서 각각 안에 버텍스를 그려주고, 등등 너무 노가다고 복잡하다고 생각했다. 굳이,, 이런 노가다를 하면서 과제를 해야할까....? 시간낭비인데??? 라고 생각해서, 직접 클래스를 만들어 도형을 동적할당하는 방식으로 그려보면 쉽고 코드도 깔끔해질 것 같은 생각이 들어 한번 도전해보았다.
추가로, 이러한 동적할당 방식이 가능해진다면, 원 또한 for문을 돌려서 만들 수 있으므로 원 class도 만들어 보았다.
내가만든 클래스를 이용하여 만든 결과물은 아래와 같다.
아래 깃헙에 들어가서 Fork 후 clone 한 뒤,
도형을 구현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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