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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프로그래밍(2)]Finals Test Report : Map Editor만들기.

by 인턴 에디

😂 어찌저찌 씬 매니저의 씬이동 문제는 해결하지 못하여..다른거 먼저 해보기로 했다.(필수 구현요소는 아니었기 때문에..)

 

1️⃣ 먼저, 맵 에디터의 화면?을 만들어주었다.

씬은 저렇게 Scene으로 업캐스팅하여 활성화시켜주면 해당씬이 나온다.(편리해~)
마우스 입력 테스트도 완료!!

2️⃣ 맵에 그려넣을 블록들의 클래스를 만들어야한다.

이 블록들은 종류가 3가지가 있다.

일단, 블록이 잘 생성되는지 확인!

❤ 에디터에 넣고 싶은 기능은 많지만, 우선 과제 필수 구현요소를 끝내놓는게 중요해서, 욕심을 버리고 진행하려고 한다.

세가지 블록을 골라서 입력할 수 있게, 카테고리 UI를 만들었다.
이런식으로 블록을 바꿀 수 있다.

 

✨ 카테고리 안에도 어떤 블록인지 보여줘야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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